CEO 메세지

어제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
사람을 향한 핵심가치를 추구하는 한올

CEO 메세지

대표이사 박승국 반갑습니다.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주주 여러분!
한올바이오파마 대표이사 박승국입니다.

1973년 인류건강 증진이라는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창립된 한올바이오파마는 '혁신신약을 연구 개발하는 세계 최고의 Bio Pharma, 전 세계 환자의 건강에 기여하는 존경받는 제약회사’를 비전으로 발전하고 있는 R&D 중심 혁신형 제약기업입니다.
2015년 대웅제약이 1,000억원 규모의 지분투자를 전격적으로 결정하여 한올이 대웅그룹과 한가족으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최상의 연구환경에서 글로벌 바이오신약 연구에 매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올은 글로벌 혁신신약을 개발하기 위해 지난 10여 년간
매년 매출액의 15% 정도를 연구개발비로 투자해 왔습니다.

그 결과 현재 글로벌 기술거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바이오신약인 자가면역질환 치료 항체와, 안구건조증 치료신약, 면역 항암항체 등의 혁신신약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대사조절 항암신약 분야는 Spin-off 하여 미국에 ImmunoMet라는 자회사를 설립함으로써 글로벌 연구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역량과 열정을 다해 혁신신약 개발에 매진하여 고객 및 주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한올은믿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의약품을 공급하기 위해
질병으로 어려움 겪고 계신 환자분들을 위한 노력을 언제나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충북 오송에 2,500평 규모로 글로벌 기준의 주사제 특화 공장을 신설하고 있습니다. 시설이 완성되는 2019년부터는 약효와 안전성 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주사제를 공급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도입

한올바이오파마는 2007년부터 공정한 경쟁을 유도하고 대내외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 Compliance Program)을 도입하고 엄격히 적용하여 한올의 기업문화로 정착시켜 나가는 노력도 앞장서서 추진하고 있습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언제나 정도 경영과 철저한 품질관리, 그리고 글로벌 혁신신약 개발로 고객과 주주 여러분의 신뢰에 보답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