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메세지

어제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
사람을 향한 핵심가치를 추구하는 한올

CEO 메세지

대표이사 박승국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주주 여러분!
반갑습니다.
한올바이오파마 대표이사 박승국입니다.
1973년 인류건강 증진이라는 원대한 꿈을 가지고 창립된 한올바이오파마는 “혁신신약을 연구 개발하는 세계 최고의 바이오기업, 전 세계 환자의 건강에 기여하는 존경 받는 제약회사”를 비전으로 발전하고 있는 혁신 제약기업입니다.

2015년부터 대웅제약이 지분투자를 통해 공동경영에 참여함으로써 한올바이오파마는 더욱 안정된 환경에서 글로벌 혁신신약 연구 개발에 전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올은 아직까지 적절한 치료제가 없어 고통 받고 있는 희귀 난치성 질환 환자에게 희망이 될 수 있는 First-in-Class, Best-in-Class 바이오신약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한올은 자가항체에 의해 발병하는 다양한 희귀 자가면역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새로운 작용기전의 항체신약, 안구건조증이나 포도막염, 황반변성 등과 같은 염증성 안구질환에 최초로 개발되는 Anti-TNF 바이오신약, 그리고 인체의 면역작용을 강화하여 암을 치료하는 신규 작용 타깃의 항암 면역항체신약 등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미 글로벌 임상2상 및 3상 단계에 들어가 있습니다. 한올 바이오신약의 혁신성과 잠재적 가치에 대해서 글로벌 기술거래 시장에서 인정받아 이미 3건의 글로벌 라이선스아웃 계약을 체결한 바가 있습니다.

한올 R&D의 모토는 “한계 없이 생각하고, 경계 없이 행동하자”입니다.

희귀 난치성질환 환자에게 희망을 드리기 위한 혁신신약 아이디어에는 한계가 있을 수 없으며, 그러한 아이디어를 실현해 나가는 과정에서 최선의 솔루션이 될 수 있다면 너와 나 구별이 없으며, 국내기업 또는 해외기업 누구와도 손잡고 나아갈 것 입니다. 한올이 미국의 Roivant, 중국의 Harbour BioMed, 한국의 대웅제약과 손잡고 추진하고 있는 자가면역질환 치료 항체신약과 Anti-TNF 안구건조증 바이오신약이 이러한 노력에 의해 나온 결실입니다. 앞으로도 한올은 역량과 열정을 다해 글로벌 혁신신약 개발에 매진하여 전 세계 환자들의 건강에 기여하는 존경받는 바이오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한올바이오파마는 글로벌 혁신신약 개발, 윤리경영 및 정도영업으로 고객과 주주 여러분의 신뢰에 보답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올바이오파마 대표이사박승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