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
사람을 향한 핵심가치를 추구하는 한올
2015년부터 대웅제약이 지분투자를 통해 공동경영에 참여함으로써 한올바이오파마는 더욱 안정된 환경에서 글로벌 혁신신약 연구 개발에 전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올은 아직까지 적절한 치료제가 없어 고통 받고 있는 희귀 난치성 질환 환자에게 희망이 될 수 있는 First-in-Class, Best-in-Class 바이오신약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한올은 자가항체에 의해 발병하는 다양한 희귀 자가면역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새로운 작용기전의 항체신약, 안구건조증이나 포도막염, 황반변성 등과 같은 염증성 안구질환에 최초로 개발되는 Anti-TNF 바이오신약, 그리고 인체의 면역작용을 강화하여 암을 치료하는 신규 작용 타깃의 항암 면역항체신약 등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미 글로벌 임상2상 및 3상 단계에 들어가 있습니다. 한올 바이오신약의 혁신성과 잠재적 가치에 대해서 글로벌 기술거래 시장에서 인정받아 이미 3건의 글로벌 라이선스아웃 계약을 체결한 바가 있습니다.
한올 R&D의 모토는 “한계 없이 생각하고, 경계 없이 행동하자”입니다.희귀 난치성질환 환자에게 희망을 드리기 위한 혁신신약 아이디어에는 한계가 있을 수 없으며, 그러한 아이디어를 실현해 나가는 과정에서 최선의 솔루션이 될 수 있다면 너와 나 구별이 없으며, 국내기업 또는 해외기업 누구와도 손잡고 나아갈 것 입니다. 한올이 미국의 Roivant, 중국의 Harbour BioMed, 한국의 대웅제약과 손잡고 추진하고 있는 자가면역질환 치료 항체신약과 Anti-TNF 안구건조증 바이오신약이 이러한 노력에 의해 나온 결실입니다. 앞으로도 한올은 역량과 열정을 다해 글로벌 혁신신약 개발에 매진하여 전 세계 환자들의 건강에 기여하는 존경받는 바이오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올바이오파마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