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올바이오파마의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고객분들과 함께 나아갑니다.

약대생 대상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안내

등록일|2022-11-02

첨부파일

제약바이오산업을 이끌어갈 약대 재학생(휴학생 포함) 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 및 한올바이오파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공모 대상

- 국내 약대 재학생 및 휴학생 (팀 구성 참여 가능, 팀당 최대 2인까지) 

 

○ 공모 일정

- 접수기간: 11/3(목) ~ 11/28(월)  

- 프레젠테이션(PT) 발표: 12월 초 (서면 심사 후 발표 대상자 추후 안내 예정

  
○ 공모 주제 [4개 중 택 1]

① 국내 제약 바이오 산업에서의 '오픈 콜라보레이션'의 목적과 최근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올의 오픈 콜라보레이션 전략 제시

② 한올이 글로벌 바이오기업으로 성장을 하기 위해 추구해야할 가치 제안

③ 혁신신약개발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질환 영역 또는 최신 기술 소개 및 개발해보고 싶은 신약 설명

 약대생 대상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브랜딩 방안 및 전략 제시 


○ 과제 제출 형태 
- 아이디어 제안서 1부 (상기 주제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형태 PPT 또는 PDF파일, 발표 20분 이내 분량) 
  * 페이지 수 제한 없음. 하단 QR코드 통해 접수 

○ 시상 내역
- 대상(1팀):  한올 미국 법인 및 보스턴 지역 방문 기회 제공 (5박 6일 예정)
   * 캠프 경비 지원 - 미국 Rockville (FDA와 한올 미국 법인​ 소재) 및 Boston 바이오 기업 클러스터 지역 투어
- 최우수상(2팀): 한올 주최 심포지엄 행사 참여 기회 제공 (1박 2일) 

○ 문의처 
- 운영사무국(pr@hanall.com / 02-2204-1821)

○ 유의사항  

- 팀당 2개 이상 분야에 출품 불가하며, 1인 1팀에만 소속될 수 있습니다 

- 출품작은 반드시 본인의 창작물이어야 하며, 타 대회/공모전 수상경력이 있는 동일 또는 유사 아이디어, 타인의 특허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아이디어의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상작 발표 후에도 수상 취소 및 시상품을 환수하며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민/형사 상의 책임은 참가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수상 후 약대 소속임을 증명하기 위한 관련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관련 서류 제출 거부 시 시상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수상작 당선을 위해 활용된 세부 심사 기준 및 점수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동일하거나 유사한 응모내용의 경우 먼저 접수된 제안자 우선 선정합니다. 

- 제출된 응모작의 저작권 및 소유권은 한올바이오파마에 귀속됩니다.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