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올바이오파마의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고객분들과 함께 나아갑니다.

한올바이오파마 부패방지방침

등록일|2019-05-07

첨부파일

한올바이오파마(이하 회사’)준법•윤리•투명 경영을 바탕으로 혁신신약을 연구 개발하여 전 세계 환자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세계 최고의 Bio Pharma” 로 도약하기 위하여 한올바이오파마 부패방지방침』을 제정하 이를 선포한다. 

  

1. 임직원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뇌물수수를 비롯한 모든 부패행위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명목으로도 이​계자들과 금품, 접대, 향응, 편의, 선물 등의 뇌물을 수수, 제안, 수락하지 아니한다.

2. 임직원은 부패방지관련된 국내 법령을 비롯하여 ISO37001 요구사항 및 당사 ABMS규정 등을 준수하여야 한다.

3. 임​직원은 부패행위를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부패방지책임자에게 제보하여야 하며, 부패방지책임자는 제보자의 신상정보를 비밀로 유지하며 제보자의 권리를 보호하여야 한.

4. 회사는 부패방지 목표 달성을 위하여 효과적인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야 하며, 임직원은 이러한 경영 목표 달성에 적극 동참하여야 한다.

5. 회사는 부패방지책임자에게 부패방지 관련 운영 권한과 함께 독립성 보장하고, 부패방지책임자는 임직원 등에게 부패 관련 이슈에 관한 지침과 조언을 제공하고, 감독하여야 한다.

6. 회사는 본 방침을 위반한 임직원 뿐만 아니라, 위반사항을 알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지하기 위한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은 임직원에 대하여, 임직원을 대신하여 책임지지 않으며, 해당자에 대하여 무관용으로 징계조치를 취할 수 있다.

  

모든 임직원은 본 방침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