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정보

투명한 정보 공개와 시장과 소통하는 노력으로
주주님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뉴스핌 언론보도에 대한 회사의 입장문

등록일|2020-02-07

2 7일 보도된 뉴스핌 기사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언론매체 뉴스핌에서 "한올바이오파마, HL036 글로벌 임상 2상 결과도 거짓말했다"고 기사화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 당사는 ‘18 5 HL036 안구건조증 임상 2상시험 결과가 나온 이후 12회에 걸친 기업설명회와 ‘18 10월부터 ‘19 10월까지 3차례에 걸쳐 미국안과학회 등에서 구두발표 및 패널토론 등을 통해 상세한 내용을 시장에 공개하였으며 이런 과정 중에 해당 기사의 헤드라인 같이 거짓말이라는 지적을 받은 적이 전혀 없습니다.

- 임상 2상 결과는 애널리스트 리포트 및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어 기사에서 언급된 것처럼 거짓말을 하거나 내용을 왜곡시킬 수 없습니다.

- 더욱이 미국 임상 2상 결과 도출 후 미국 FDA와 관련 자료 리뷰를 통해 임상 3상에 진입했고 첫 번째 임상 3상의 Topline 결과를 도출한 상황입니다.

- 또한 기사에서한올바이오파마의 거짓말 논란이 불거졌고, 한국거래소는 조회공시까지 요구했다고 했으나, 당사는 이와 관련하여 어떤 조회공시도 거래소로부터 요구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 당사는 이번 기사가 악의적이고 의도적으로 작성된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이에 따른 적절한 조치를 취해 나갈 예정입니다.

- 참고로 HL036 임상 2상 결과에 대한 내용은 하단 링크 및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OIS 발표영상(2018 10)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N1m1ngNhmuM&feature=youtu.be

*첨부파일 : IR자료 캡처 이미지(2018년 11월 게재)

             

 

                                                                                   한올바이오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