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정보

투명한 정보 공개와 시장과 소통하는 노력으로
주주님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한올바이오파마, ‘2014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수상

한올바이오파마, ‘2014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수상

- 세종 나눔 봉사 대상, 국방부장관상,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등 총 3개 부문 수상

- ‘한올생명의집후원을 비롯해 장학사업, 의약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 펼쳐

 


한올바이오파마(대표 김성욱, 박승국)가 지난 8일 여의도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2014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시상식에서 세종 나눔 봉사 대상을 수상했다. 한올은 세종 나눔 봉사 대상을 비롯해 국방부장관상’, ‘아름다운 대한국인상등 총 3부문 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5회 째인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봉사와 나눔을 통해 타인의 모범이 되고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이수성 전 국무총리가 대회장을 맡고 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사회복지법인인 노인전문요양시설 한올생명의 집과 장학재단을 설립, 후원해오고 있으며 2010년부터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함께 장기기증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밖에 의료봉사 의약품 지원, 독거노인 급식 및 방문 봉사활동, 봉사단체 연계 지원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 이웃 및 의료 부문에 취약한 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올바이오파마 관계자는 의료봉사가 필요한 지역과 계층에 관심과 지원을 꾸준히 해온 노력을 인정 받은 것 같아 기쁘다.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라는 뜻으로 알겠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